어지지 않는 듯 눈을 크

어지지 않는 듯 눈을 크



리가 쿵쿵거리며 혈관을 통해 전해졌다. 어찌나 크게 들리던지 다른 소리는 들리지 않을 정도였다. 마침내 덤불 하나만 헤치면 목표한 곳에 도착할 수 있게 되자 나는 숨을 크게 들이쉬었다. 그 후에 더 이상 망설이지 않고 성큼성큼 걸어갔다. 그리고 멈춰 섰다. 있

을 쬐고 있었다. 너울거리는 불에 비친 그의 그림자는 잔뜩 부풀어올라 식당 한 가운데를 가로지르고 있었다. 난로의 불빛은 로튼의 덩치에 가로막혀 가까스로 새어나오고 있을 뿐이었다. 로튼은 조금 전부터 편한자세로 앉아서 낮은 목소리로 불평을 늘어놓고 있었다. "난로 앞에 턱하니 버티고서 그런 소리를 하는 게 아니죠. 그리고 내가 보기에는 정정해 보이기만 하는데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아주머니

도 화상으로 흉측한몰골로 변해버렸다. 만약

것도 아니었다. 자기 엄마의 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