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었다. 여러 명의 기

숨었다. 여러 명의 기



다. "맞아. 내가 왜 그 생각을 못했지?" 너무 웃어서눈물이 나올 지경이었다. 한참동안 웃어대던 나는 눈물을 쓰윽 닦고 피드라를 향해 말했다. "처

나를 금방 풀어주었지만 한 손을 꼭 잡은 채였다. 그동안 상심이 컸는지 얼굴이 무척이나 안 돼 보였다. 레프스터 국왕은 하고 싶은 말이 많은 듯 했지만 어느 말부터 해야할지 모르는 사람처럼 여러 번 입을 열려다 그만두었다. 대신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아주머니

도 화상으로 흉측한몰골로 변해버렸다. 만약

것도 아니었다. 자기 엄마의 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