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왕과 오펠리우스 왕비, 라이언 왕자,

국왕과 오펠리우스 왕비, 라이언 왕자,



강렬한 향기는 신전에 있는 모든 사람들의 코를 간질였다. 오펠리우스 왕비도 꽃의 정들이 뿌리고 다니는 은은한 향을 맡을 수 있었다. 순간 슬픔에 젖어있는 것 같던 그녀의 얼굴이 살짝 찌푸려졌다. 꽃의 향기는 너무도 강렬하고 너무도 활력이 넘쳐 이 상황과는 어울리지 않았던 것이다. 생명의 끝을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생명의 시작, 용솟음치는 생명력을 느끼게 해주었다. 이 향기 속에서 마리엔의 모습이 느껴지는 것은 그녀 혼자만의 착각은 아닌

"이런, 심하군요. 어떻습니까?" 누군가의 목소리가 들렸다. 뒤이어 수제노의 무미건조한 목소리도 들렸다. "당장 치료를 받으면 살겠지만 아무래도 힘들겠군." 나는 수제노의 얼굴을 쳐다보았다. 그녀가 아무 것도 알 수 없을 걸 알면서도 어리석 은 기대를 하고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아주머니

도 화상으로 흉측한몰골로 변해버렸다. 만약

것도 아니었다. 자기 엄마의 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