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만 죽은 게 아니란 말이다. 절로 이가 갈렸다. 내가 살기를 한

친구만 죽은 게 아니란 말이다. 절로 이가 갈렸다. 내가 살기를 한



놓았다. 그리고 누가 내 손목을 잡고 뛰기 시작했다. 당황해서 돌아보니 수제노가 나를 끌고 뛰고 있었다. "뭘 하는 거야? 아직 기사들이 남아있잖아!" 나는 여전히 버티고 서서 작은 미소를 짓고 있는 기사들을 가리키면서 발악하듯이 소리쳤다. "이게 그들이 원하는 거다." 수제노는 짤막하게 대답하고 그대로 뛰기 시작했다. 나는 그제야 알았다. 우드랜이 수제노에게 눈짓으로 말한 게 뭔지, 세 사람이 내게 보낸

지금 내 행동은 모순일지도 모른다. 피드라가 아직 시우리스 숲을 지키고 있을지도 모르는데 일행의 시체를 찾으러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아주머니

도 화상으로 흉측한몰골로 변해버렸다. 만약

것도 아니었다. 자기 엄마의 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