것도 아니었다. 자기 엄마의 원수

것도 아니었다. 자기 엄마의 원수



병색이 완연하긴 하지만 자기 몸을 가누게 된 상황과 누구도 아닌 내가 이들을 부른 지금의 상황이 혼란스러울 것이다. 마음 같아서는 뒤쪽에 앉은 왕족들의 반응도 구경하고 싶었다. 그러나 그렇게 하는 대신 두 사람에게 환영한다는 의미로 팔을 활짝 펼쳐 보이며 말했다. "아리란드 전하,

피드라를 구해주었다면 지금 그의 나이는 몇이란 말인가? 적어도 70살은 넘었다는 뜻인데 외견상으로는 절대 그렇게 보이지 않았다. 하는행동도 힘이 철철 넘친다. 아무리 인간의 수명을 100년으로 치지만 대부분은 70살이 되기 전에 죽는다. 나는 어이가 없어서 물어봤다. "그럼 올해 로튼 나이가 얼마죠?" "나? 음, 94살 정도는 됐을 거다." "말도 안 되는군요. 어떻게 그 모습으로 94살이라는 겁니까?" 수제노가 더이상 듣기도 싫다는 듯이 쌀쌀맞게 말했지만 로튼은 태연하게 대답했다. "이 모습 말이야?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아주머니

도 화상으로 흉측한몰골로 변해버렸다. 만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