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셔서 소신도 정말로 기쁘옵니다." "고맙소, 세반 남작." 나의

아오셔서 소신도 정말로 기쁘옵니다." "고맙소, 세반 남작." 나의



를 자랑하는 사람은 로튼. 옵스크리티의 장로래. 옵스크리티는 두 사람이라면 알고 있겠지?" "공주님을 도와주셨다니 정말 감사드립니다." "아닙니다." "당연히 해야할 일을 했을 뿐일세. 사실 목적이 겹치기도 했고 말이야." 이블로와 수제노, 로튼은 서로 인사를 주고 받았다. 그러나 에릭은 인사를 할 생각도 하지 않고 묘하게 일그러진

물감을 만진 것처럼 드문드문 얼룩이 진 모양이었다. 그래도 냄새는 피 냄새였다. 피 얼룩을 지그시 바라보던 나는 손을 입으로 가져가 댔다. 비린내가 입안을 감돌았다. 도대체 피를 빨아먹는 마물들은 무슨 맛으로 이걸 먹는지 모르겠다. 하지만 끝내 손은 빼지 않았다. 손이 깨끗해질 때까지 말이다. 그 후에 시체를 묻으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아주머니

도 화상으로 흉측한몰골로 변해버렸다. 만약

것도 아니었다. 자기 엄마의 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