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냥 빙긋이 웃었다. 하지만

마냥 빙긋이 웃었다. 하지만



시 잡아서 곰곰이 생각해보았다. 그리고 나는 깔깔대기 시작했다. "맞아. 내가 왜 그 생각을

냈다. 꽃병 위로 드러난 곳은 기이할 정도로 아름다운데 그 아래는 온통 썩어있었다. 하지만 무엇보다 놀란 것은 갈색의 줄기를 타고 툭툭 떨어지는 액체였다. 그 것은 투명한 액체가 아닌 진한 심홍색의 액체였다. "아앗!" "아리란드, 진정해요." 아리란드 전하는 그 것을 피로 생각했는지 작게 비명을 질렀고, 오펠리우스 왕비가 침착하게 달랬다. 그러나 왕비의 얼굴은 아리란드 전하의 얼굴보다 더 하얗게 질려있었다. 놀라서 질린 것은 아니겠지? 어쩌면 오늘 온 것은 증거 인멸을 위해서였을지도 모르겠다. 그러나 내가 그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아주머니

도 화상으로 흉측한몰골로 변해버렸다. 만약

것도 아니었다. 자기 엄마의 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