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두지 못했다. 더군다나 얼마 전에 시우리스 숲

거두지 못했다. 더군다나 얼마 전에 시우리스 숲



다. 그는 주위의 시선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고개를 쑥 빼고 나를 훑어보고 있었다. 볼에 살이 통통하게 찐 덩치가 큰 노인이었는데 인자한 웃음으로 짓고 있었지만 눈빛만은 날카로웠다. 어느 정도냐 하면 살펴보는 것과 노려보는 것의 중간 정도의 시선이었다. 하는 행동으로 봐서는 브러버드는 아닌 것 같았다. 하지만 저런 노인은 모르는데. 누구지? 내가 은밀하게 살피는 사이 노인은 대놓고 나를 위아래로, 좌우로 보고 있었다. 그러다 갑자기 손바닥을 짝, 치더니 성큼성큼 걸어왔다. 생

어쩔 수 없었습니다." "그 자가 누구냐? 너에게 사주한 자가 누구냔 말이다. 만약 사실대로 말한다면 정상참작을 하겠다." "그건..." 양켄센은 무척이나 고민하는지 고개를 옆으로 돌리며 말끝을 흐렸다. 나는 오펠리우스 왕비의 얼굴을 살폈다. 어딘지 모르게 무척이나 불안해 보이는 모습. 평소의 여유있는 모습과는 상당히 다른 모습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아주머니

도 화상으로 흉측한몰골로 변해버렸다. 만약

것도 아니었다. 자기 엄마의 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