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을 집어삼키고 사라졌다. 내가 다

명을 집어삼키고 사라졌다. 내가 다



었다. 주위에 아무도 없음을 확인한 우리는 어제 정해놓았던 대로 외모를 바꾸기 시작했다. 바꿔야할 것은 머리색과 눈 색이었다. 이 두 가지만 달라도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져서 전혀 다른 사람으로 보이는 것이다. "준비됐어?" "그래." 수제노의 말에 나는 주문을 외우기 시작했다. "모든 질서

숙였다. 기사들의 시선은 돌아가는 내내 나에게 박혀 있었고, 우연히 이 모습을 본 사람들의 눈은튀어나올 정도로 커졌다. #33- 브러버드 2 처음 와보는 하이덴 제국의 황궁은 그 끝이 보이지 않는 거대한 암석처럼 묵직하고 웅장했다. 페드인 왕국의 궁전이 밝고 화려한 꽃이라면 제국의 궁전은 어떤 비바람에도 그 곳을 지키고 서있는 회색의 돌이었다. 그러나 그 돌은 볼품없이이리저리 채이는 자갈이 아니라 우뚝 솟은 거대한 바위였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아주머니

도 화상으로 흉측한몰골로 변해버렸다. 만약

것도 아니었다. 자기 엄마의 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