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일 뿐이었다. 하지만 문과 창문

보일 뿐이었다. 하지만 문과 창문



다." #34- 반격의 시작 내 말과 함께 라디폰 공작이 걸어나왔다. 라디폰 공작이 내 옆으로 다가오는 동안 귀족들은 긴장과 흥미, 의심이 잔뜩 묻어나는 눈으로 그를 보았다. 그러나 라디폰 공작은 사람들이 보든 말든 전혀 상관하지 않고 나미르 백작을 향해 질문을 던졌다. "나미르 백작께서는

문하자 나는 다시 한번 같은 말을 되풀이했다. "데려왔어." "무슨 말씀이십니까? 누구를 데려왔단 말씀입니까?" 보나인이 대표로 의문을 표했다. 나는 그런 보나인을 향해 미소를 지었다. 복수다 뭐다 하는 것이 끝나자 잊고 있었던 것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아주머니

도 화상으로 흉측한몰골로 변해버렸다. 만약

것도 아니었다. 자기 엄마의 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