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살자들을 흘겨보았다. "그럼 지금 버서커 20마리가 당신들을 쫓고

암살자들을 흘겨보았다. "그럼 지금 버서커 20마리가 당신들을 쫓고



왕자를 믿는 듯 했다. 그리고레이만왕자가 워낙 단호해서 설득하는 것은 무리라고 생각하고 물러난 점

. 위쪽에 앉아있는 나의 가족들이 보였다. 레프스터 국왕은 믿어지지 않는 듯 눈을 크게 뜨고 있었고, 르미엘 왕자는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라이언 왕자는 너무 놀라 멍한 시선을 보내고 있었고, 플로라 공주는 의자 손잡이를 부셔버릴 것처럼 올려놓은 손에 힘을 주고 있었다. 그리고 오펠리우스 왕비는 입술이 경련을 일으키며 떨리고 있었다. 나는 그들을 향해 예의바르게 인사했다. "그동안 건강하셨는지요?" 희극의 배우처럼 과장된 몸짓으로 허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아주머니

도 화상으로 흉측한몰골로 변해버렸다. 만약

것도 아니었다. 자기 엄마의 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