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둥거리다       것은 피드라를 놓

버둥거리다       것은 피드라를 놓


  해봐요. 이 중에


왕자에게 지어낸 표정이 아니라 진심에서 우러나온 미소를 지어주었다. 내가 르미엘 왕자와 웃으면서 대화를 나누고 있자 내키지 않은 듯한 걸음으로 라이언 왕자가 다가왔다. 그러나 그도 바보는 아니었기에 싫은 기색은 하지 않았다. 다만 내가 그가 나를 어떻게 보는 것을 알고, 은연중에 풍기는 분위기 때문에 얼떨떨해한다고 느꼈다. 그의 뒤에는 플로라 공주가 서있었는데 그녀는 냉랭한 태도를 보였다. 이미 예상을 한 일이기에 그다지 놀라지는 않았다. 나는 반겨주는 사람과 얼떨떨해하는 사람, 탐탁지 않아 하는 사람들 틈 속에서 그제야 피부로 느낄 수 있었다. 나는 돌아온 것이다. #34- 반격의


 
 



추천바로가기 클릭!!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도 화상으로 흉측한몰골로 변해버렸다. 만약

점차적인

것도 아니었다. 자기 엄마의 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