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없었다.잠시더 기다려본

이 없었다.잠시더 기다려본



는 것 같았다. 군대 행렬은 빠르게도 느리게도 아닌 적당한 속도로 다가오고 있었다. 분위기가 습격에 대한 걱정은 전혀 하지 않는 것 같아 더욱 의외였다. 이럴 때는 어디서 습격 당할지 몰라 사방을 살피고 오는것이 보통인데 선두는 곧장 이 쪽을 향해 걸어오고 있었다. 황족을 앞세웠을 행렬이 가까워짐에 따라 내 눈동자는 빠르게 움직였다. 주위를 살피고 피드라의 흔적을 찾으면서도 지휘하는

말인가? 게다가 여기는 굳이 예의를 차리고 먹을 필요가 없는 곳이었다. 수제노마저 반쯤 남은 맥주를 마시지 않은 채 나를 보고 있었다. 내가 웃어주자 얼떨결에 맞받아 웃어주었지만 그 웃음에는 어이가 없다는 뜻이 다분히 내포되어 있었다. "역시 넌 예측할 수 없는 인물이야." "어머, 왜?" "너처럼 빨리 회복하는 사람은 처음이다. 나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아주머니

도 화상으로 흉측한몰골로 변해버렸다. 만약

것도 아니었다. 자기 엄마의 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