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각이 아니라 세상의 평가

내 생각이 아니라 세상의 평가



된 거다. 그런데 볼수록 신기한 꼬마군. 알고는 있었던 모양이네." 나는 로튼의 말을 듣는 둥 마는 둥 하면서

이야기가 오가고 있단 말입니다." "에? 국상? 그거 재미있겠네." 내가 피식거리며 말하자 에릭이 소리쳤다. "재미있긴 뭐가 재미있어!" 에릭이 느닷없이 소리치자 나는 놀라서 그를 보았다. 사실 생각해보면 재미있지 않은가? 멀쩡히 살아있는 사람의 국상이라니.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아주머니

도 화상으로 흉측한몰골로 변해버렸다. 만약

것도 아니었다. 자기 엄마의 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