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이 나왔다. 아리란드는 나이가 들어도 소

웃음이 나왔다. 아리란드는 나이가 들어도 소



신의 말에 에릭이 움찔했다고생각했다. 하지만 다시 돌아봤을 때 에릭은 언제나 그랬듯이 똑바로 서있었다. 달빛이 구름에 가려 어떤 표정을 짓고 있는지는 알 수 없었지만 말이다. 아싸 <-정체 불명의 구호였습니다제 목: 마족의 계약 [176 회]글쓴이: 모험가 2002-08-14 15742 221#35- 산 자와죽은 자 - 3

황에서 시선을 돌리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니었다. 설마 날 알아본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마저 들었다. 분위기가 다르다고는 하지만 자세히 보면 외모는 그대로였던 것이다. 내가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을 때 구원의소리가 들려왔다. 쉬익. 화살들이 바람을 가르며 날아들었다. 나는 절묘한 타이밍에 공격을 시작한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아주머니

도 화상으로 흉측한몰골로 변해버렸다. 만약

것도 아니었다. 자기 엄마의 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