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세린은 보나인을 만났을 때의 일을 떠올리면

에 세린은 보나인을 만났을 때의 일을 떠올리면



렇기에 사용할 수 있는 저주는 한정되어 있었다. 그렇게 되자 황실 측에서도 그에 대한 대비를 철저히 하게되었다. 우리야 어떻게 공격할지 모르니 궁수를 잔뜩 데리고 다니는 것밖에 못하지만 저주는 달랐다. 우리의 목적이 선두임을 간파한 황실 측에서는 선두에 선 기사들에게 성수를 뿌린 모양이었다. 확실한 것은 모르지만 로튼

싶으니까 줬겠죠." "어째서 반지를 주고 싶었을까요?" "그걸 내가 어떻게 알아요? 이제 그런 이야기는 관둬요. 아무튼 이유가 뭐든 레이만 왕자에게 도움을 받은 건 사실이니까 나도 나중에 도와주겠어요." 내 말에 티스몬 백작이 눈을 둥그렇게 뜨고 물었다. "어떻게 말씀입니까?" "그건...당장은 모르겠지만 아무튼 도와줄 거예요. 나는 누구에게 빚지는 것도 당하는 것도 싫으니까요." 어째서 이야기가 이렇게 흘렀는지는 모르겠지만 얼마 후 이야기는 다시 요즘 궁궐 정세로 돌아왔다. 라디폰 공작과 티스몬 백작의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아주머니

도 화상으로 흉측한몰골로 변해버렸다. 만약

것도 아니었다. 자기 엄마의 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