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도 하지 않고 나에게 질문 공세를 퍼부었다

생각도 하지 않고 나에게 질문 공세를 퍼부었다



을 향해 걸어오고 있었던 것이다. 이상한 일이다. 이보다 덜 다친 기사들도 버려 두고 왔는데 마르크가 미나를 업은 것이다. 나 때문일까? 나는 아무런 말도 하지 않았는데. 이미 죽었을 기사가 서운해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그 이상의 생각은 들지 않았다. 머리 속이 백짓장처럼 새하얗게 변해서 생각을 할 수가 없었다. 빛을 피해 뛰는 동안 미나가 상

곳으로 던질 뿐이었다.그와 동시에 밑에서 거대한 불길이 뱀처럼 치솟아 올랐다. "아악!" "불이다!" "뜨거워!" 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아주머니

도 화상으로 흉측한몰골로 변해버렸다. 만약

것도 아니었다. 자기 엄마의 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