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가 낄낄대며 당시의 상

라가 낄낄대며 당시의 상



저 멀리 검은 로브를 입은 사람의 형상이 보였다. 그리고 들키지 않게 살며시, 그렇지만 빠르게(그 몸으로도 빠를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움직이는 로튼의 모습도 보였다. 제법 많은 사람들이 길가에 있어 나와 로튼이피드라의 뒤를 따라가도 그렇게 눈에 띄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 멈칫할

우는 것이 아니다. 어쩌면 팔이나 다리가 잘리고 평생 불구로 사는 것보다는 깨끗이 죽는 것이 나을지도 모른다. 그 것도 세상 사람들이 말하는 충성 어린 아름다운 죽음이었다면 더더욱 그럴지도 모른다. 하지만 난 그들이 죽을 때까지 고통받더라도 살아있기를 원한다. 너무나 이기적이고, 추한 욕망이지만 난 원한다. 그들의 평안한 휴식보다는 고통스러운 삶을. 적어도 그들의 모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아주머니

도 화상으로 흉측한몰골로 변해버렸다. 만약

것도 아니었다. 자기 엄마의 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