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범한 것 같군요." 비로소 레프스터 국왕과

를 범한 것 같군요." 비로소 레프스터 국왕과



잘려나간 부분을 손으로 감싸쥐며 비명을 간신히 참고 있었다. 의외로 인간의 몸이라는 건

된 자는 피드라였다. 뭐라 해도 지금의 상황을 만드는데 결정적인 공헌을 한 인물은 그였기 때문이다. 좀비만 그렇게 많지 않았어도 네크로맨서에게 질 리가 없었다. 그리고 그들이 죽을 일도 없었을 것이고... 나는 고개를 붕붕 저었다. 아무리 마음을 바꿨다고 해도 당장 모든 슬픔이 가시는 것은 아니었다. 하지만 지금은 '인간' 몇 명 때문에 침울해 있을 때가 아니다. 감히 날 건드린 대가를 피눈물 흘리며 후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아주머니

도 화상으로 흉측한몰골로 변해버렸다. 만약

것도 아니었다. 자기 엄마의 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