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을 말할 때면 바로 말하지 않고 잠시 시간을

일을 말할 때면 바로 말하지 않고 잠시 시간을



다. 비록 죽이지는 못했지만 남은 사람들이 알아서 처리해줄 것으로 믿고지하로 발을 내딛었다. 비밀 입구는 마법으로 위장되어 있었지만 이미 로튼이 확인한 적이 있어 아무 문제없이 통과할 수 있었다. 처음 지하에 발을 내딛자 나타난 것은 넓은 거실이었다. 계단이 왼쪽에 위치한 거실에는 고급스러워 보이는 양탄자가 깔려있었고, 여러 개의 식탁과 의자들이놓여있었다. 가장자리에 금박이 입혀진 벽지가 지하와는 어울리지 않는 밝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었다.

수 있었다. 특히 중무장한 기사들의 피해가 컸다. 쇠로 인해 번개의 파괴력이 증폭되었기에 사람들이 픽픽 쓰러졌다. 죽지는 않겠지만 적어도 일주일은 몸을 움직일 수 없을 것이다. "이 악독한 것들이!" "어머, 우리는 아직 한번씩 밖에 공격하지 않았어. 그렇게 멍청하니 계속 지는 거다. 이 미련한 것들아, 흐흐흐." 내 말에 기사는 이를 갈면서 소리쳤다. "궁수들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아주머니

도 화상으로 흉측한몰골로 변해버렸다. 만약

것도 아니었다. 자기 엄마의 원수